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The best Side of 호치민 빈홈 센트럴 파크

Blog Article

말그대로 일본인 거리라서 일본식당이나 이자까야들이 즐비해있더라구요. 골목 분위기가 확실히 베트남이라는 느낌보다는 일본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쇼핑몰은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고, 또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와 아이스링크도 있다.

The thoughts expressed in contributions are All those of scheduling.com clients and Qualities, and not of reserving.

앤 코너 빈홈스 센트럴 파크에 투숙한 게스트가 직접 남긴 리뷰와 추천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 보세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one of the most handy contributions are in depth and assist Many others make improved choices. remember to don’t include things like private, political, moral, or religious commentary. Promotional articles will be removed and concerns about reserving.com’s companies need to be routed to our Customer Service or Accommodation services groups.

인스타감성 낭낭한 사진을 찍기에 예쁜 감성 카페들이 진짜 많거든요. 그래서 저도 사진 진짜 많이 찍어왔는데, 친구들도 관심을 정말 많이 보였어요.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보면 어마어마하게 길고 커다란 뱀이 몇 번이나 똬리를 튼 듯 굽이진 물길이 이어진다.

베트남 투자진출 관련 간단한 문의는 아래에 등록해 주시면 체크 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법인설립, 공장설립 문의의 경우에는 기본 정보를 알아야 원하시는 답변을 드릴 수 있으니 '여기 클릭'  하여 등록해 주시면 이메일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호치민 출장도 저는 저번과 같이 빈홈 센트럴 파크를 선택했습니다 여행자 거리와 좀 멀기는 하지만 머 그래도 일년 넘게 지내본 곳이라 저에게는 아주 편해서 말이죠 이번에는 랜드마크

공원 설명을 보면 구역별로 컨셉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 조각상을 보면 그리스 로마 테마인 것 같아요. 그런데 말만 그렇고 more info 한 두개 정도 강조한 것 같아요.

시청이 딱 그런 중앙에 위치한 현지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았던 것 같아요. 베트남이 아무래도 프랑스 식민지하에 있던 시절이 있다보니까 건물들이 이런 유럽풍조를 가지고 있어요.

우리도 한강이라는 큰 물줄기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뭔가 사이공강은 그 규모부터가 다른 느낌.

Report this page